몬스타엑스가 말하는 세븐틴

2019. 3. 11. 22:4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몬엑이랑 셉틴이랑 친하다는건 알만한사람들은 
이젠 많이 알텐데 ㅋㅋㅋ 어제도 또 훈훈한 일화가 터짐 






브이앱은 어제꺼 10분 27초부터 보면 됨 

+ 글고 셉틴일화 말하기전에는 1위소감 말하는건데 
시간나면 그것두 들어봐 ㅎㅎㅎ 
1위했다는그거보다 카메라도 다 꺼지고 
음악만 살짝 틀어져있는상태에서 
팬들이랑 자기들만 딱 있고 
인사할 시간 주어지는 그 순간이 너무 기분좋다고 하는데 
귀엽고 마음 이쁜거 느껴짐 

.
.



이 영상도 귀엽고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 그룹 다 무대 잘하고 ㅠ 흥해랏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