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백 gv 참석한 한지민

2019. 7. 4. 01:4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주말에 제55회 백상예술대상 영화 '미쓰백' 특별 GV 행사에 참석한 한지민 모습 


 

참나...이 언니 진짜 한결같이 너무 예쁘지 않냐 ㅠㅠㅠㅠㅠㅠ

예쁘다는 말보다 곱다라는 말이 더 정확할 듯

청순열매 씹어 드심 ㄷㄷㄷㄷㄷㄷㄷ 너무 아름다우시다 ㅠㅠㅠㅠㅠ

 

볼 빵빵하게 바람 넣고

턱 괴고 있는 모습도 귀엽고 예쁘고 다 하신다 진짜 ㅠㅜㅠㅜㅠㅜㅠ 

팬들 이야기 이러고 들어주시는데,,,

사진으로만 봐도 내가 다 떨리고 심쿵이다 ㅠㅜㅠㅜㅠㅜㅠ 

 

마이크 들고 이야기하는데,,,

내가 저 자리에 있었으면 언니 얘기 귀에 한 개도 안 들어왔을듯

언니 미모 감상하느라 ㅠㅠ

사람이 어쩜 이렇게 선하게 이쁘냐 


 

머리 넘기는데..

내 귀에는

'별 빛이 내린다~~샤라라랄라라라' 브금 깔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겁나 예뻐 ㅠㅠㅠㅠㅠㅠㅠㅠ 

 


 

 

 예쁜데 연기도 잘 해 ㅠㅠㅠㅠㅠㅠㅠㅠ

말 나온김에 미쓰백 또 봐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