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좋은 건나블리 남매

2019. 7. 4. 01:4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광희와 스위스 여행중인 '건나블리'


해발2790m의 알프스산맥 봉우리인 쉴트호른에 가기위해

케이블카를 탄 건나블리 

(참고로 이거 타기 직전 둘은 약간의 다툼이 있었음)







케이블카 타고 무서워하는 나은이



무섭다는 누나를 토닥토닥해주는 건후 ㅠㅠㅜㅜㅜ


 



 

 

 





건후의 토닥임을 받고 건후에게 볼 부비는 나은이



그리고 뽀뽀 두 번 해주는 나은이

 


나은이 손 잡아주는 건후 

 

 

남매사이 넘 보기 좋다 ㅠㅠㅠㅠ 사랑스럽고 힐링이다 ㅠㅠ






그리고 잠시 후,,

케이블카에서 갑자기 나기 시작한 응가 냄새




당연히 광희는 건후가 실례한 줄 알고.,,

건후 시원하게 싼다라고 말 함 




근데 알고보니 범인(?)은 나은이 

 

나 방구꼈어 라며 양심고백ㅋㅋㅋㅋㅋㅋㅋ


 

자기 때문에 건후가 오해를 받으니까

건후야, 미안해하며 

건후에게 사과까지 하는 박나은 ㅜㅜㅜㅜ


아이들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ㅋㅋ 나은이는 '날개 없는 천사' 이거맞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