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도 안되는 소리 하는 강호동

2019. 7. 4. 01:5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아는 형님>에서 복권 추첨 방식에 대해 말을 하고 있었어.


 

 

 1969년부터 2006년까지 발행된 주택복권

주택복권의 추첨 방식은 화살을 쏘는 방식이었는데,,

ㅋㅋㅋㅋㅋ준비하시고 ~ 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렴풋이 기억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강호동이 


 

 

예전에는 실제로 사람이 화살을 쐈다고,,

시간이 지나면서 자동화가 됐다고 함 









강호동의 말을 들은 이수근은,


 

누가 활을 당겨서 쏘냐면서, 말도 안되는 소리라고 함



 김영철도 옛날에는 복권 추첨방식이

활을 직접 쏘는 방식이었다고 함



 그렇게 시작된 주택복권 논쟁ㅋㅋㅋㅋㅋㅋㅋ

직접 화살로 쐈다는 사람과 아니라는 사람으로 나뉨






이 날, 게스트였던 장윤정과 김환 아나운서도

강호동의 의견을 못 믿겠다는 반응을 보이고 

 

 


이수근이 복권 추첨방식이 무슨 양궁이냐면서 막 놀리니까  

 


강호동이 의기 소침해져서

그래서 우리나라가 양궁 잘 하는거 아니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택복권때문에 양궁을 잘 하는거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주택복권 추첨방식 화살 논쟁은

버튼파의 승리로 끝나는 듯...........................................  







했으나





























제작진들이 자료화면을 찾은 결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로 화살을 직접 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