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광고하는 유튜버 백종원

2019. 7. 4. 02:0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 백종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튜버 구독자 수 많아졌다고 자꾸 광고하심 







1. 빽다방 사라다빵



감자 사라다를 알려주시는데,,

 

일단은 감자사라다는

활용도가 되게 좋습니다.

식당에서 반찬으로 쓸 수도 있고

만약에 돈가스를 튀겨서 옆에다 담으면

사이드 메뉴가 되는 거고

빵에다 넣어서 먹으면






 

빽다방 사라다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빽다방 커피




15kg 양파를 볶는데

팬을 먼저 달궈야하나 양파를 먼저 팬에 넣어야하나 

이런 말을 하다가 

솔직히 순서는 크게 상관없다고 하심 


 

(그래도) 요리하는 거니까 

(팬이)조금 달궈질 때까지 기다리고

그동안 조금 쉬었다가 

이렇게 일할 때에는 커피 한 잔이 최고죠


라면서 

이런 로고 있는 커피

손가락으로 가리키며 

빽다방 깨알 광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요리책


대용량 레시피 책으로 있다면서

제가 만든책이라고,,,


 

풀 컬러 사진 레시피를 강조하면서 

이 책 그렇게 안 비싸다고 

 

삼만 오천원

싸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라는 거 아닙니다 책은 (이러고서)

아휴~ 되게 편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우셔











4. 홍콩반점

근데 짜장은... 

사 먹는 게 맛있어요

집에서 웬만하면 해서 드시지 마시고

나가서 사 드세요


(라고 해서 난 아..짜장이 집에서 하기 진짜 힘든 음식이구나 했는데....)










 

'홍콩반점' 이라고 나가서 사 드시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정도면 상습범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