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바투 킹스맨 컨셉 수트 입은거

2019. 7. 4. 02:0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투바투가 수트라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킹스맨 컨셉으로 음방 나와서 Cat & Dog + 어느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CROWN)  무대했음


무대끝나고 멤버들 셀카 올려줬는데 개존잘



(연준)

오랜만에 음악방송하면서 우리 팬분들 만나서 너무 기쁘고 신났어요!ㅎㅎ

또 오늘 킹스맨처럼 수트 입고해서 재미있었어요ㅋㅋ

얼른 또 좋은 곡으로 찾아뵐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응원하러 와주신 팬분들 너무 감사해요♥



(범규)

오늘 오랜만에 우리 팬분들과 함께했어요♥

오늘 태어나서 처음으로 수트를 입어봤는데 어떠셨나요?? 

저는 아직 어색해요..ㅎ

직접 와주신 우리 팬분들 그리고 멀리서 응원해주신 팬분들 감사합니다



(휴닝카이)

오랜만에 방송국 와서 무대를 했는데 처음으로 정장입어서 팬분들한테 보여주니까 너무 신나고 설렜어요!!! 컨셉도 코난 아니 킹스맨같이 정장을 입었는데 이런 멋있는 모습을 팬분들한테 보여주니까 기분이 좋네용♡♡♡♥♥



(수빈)

수빈입니다!

몇 달만에 음악 방송에 출근하니 신났어요

오랜만에 생방송이어서 무대 올라가기 전에 엄청 많이 떨렸는데 막상 올라가니 즐겁더라고요

팬분들 봐서 정말 행복했습니다!



(태현)

오늘 오랜만에 방송국 무대를 했어요♥

오늘 킹스맨 컨셉이었는데 다들 보셨나용?? 안경쓰고는 무대 처음 하는데 리허설 때 날라가서 본방 때는 더 잘 고정하고 했지요 팬분들 오랜만에 봐서 너무 반가웠어요♥





마지막에 연준이 한장 더 올리면서 멘트

Manners Maketh Man

Our Lovely Fans Make TXT♥


센스쩌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투바투 넘보싶ㅠㅠㅠㅠㅠㅠㅠ얼른 새로운 노래로 컴백해줘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