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 3차 콘셉트 평가 경연 유가릿 후기

2019. 7. 4. 02:0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프듀 3차 콘셉트 평가 경연 후기 올라온거 있길래 가져와봄
후기 많은데 이 버전이 개인별로 상세 후기 + 총평까지 있어서 가져왔음 
(그리고 이 후기가 제일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U Got It 


 


한승우


나 같은 애가 입었으면 울엄마한테 마름모모양 푸대자루를 돈주고 샀냐고 

욕쳐먹었을거 같은데 얘가 입어서 비싸보임


옷에 천이 없어 동대문에서 5만원에 살 수 있을 거 같은 천의 면적인데 

얘가 입어서 5천만원임


몸에 타투 있었던거 같은데 그거 보이더라 근데 엠넷은 이거 송출되나? 

안되면 방송사고로 송출시켜야함 오빠멋져

ㅈㄴ 노래 잘함. 근데 옷이 더 잘했어 넌 백점이야







(승우가 입어서 5천만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요한


기대 없었는데 춤을 잘 춤  웨이브를 ㅈㄴ 열심히함

잘하는데 노력해서 열심히 하는 웨이브인거 같았음ㅋㅋㅋ 

약간 그거 알지 머리-가슴-배 튜토리얼 


내옆에 김요한 팬이 갤 보자마자 미쳤다!!!!!!미쳤다!!!!!!!!미쳤다!!!!!!!!이러면서 

3분동안 미쳤다고 하심 ㄹㅇ 말려야되나 고민함 

그것밖에 생각안날 정도 랩톤이 좋고 춤을 생각보다 잘춤!!!


글고 내 착각이었는지 모르겠는데 미국춤인가 그거 얘가 가운데서 안한거 같았음

데뷔하면 어디 나가는 프로그램마다 시청자 게시판에 요구하려고. 

내가 잘못봤으니 다시 해줘야함






(미쳤다!!!!미쳤다!!!!!미쳤!!!다!!!!!
아앀ㅋㅋ시청자 게시판에 요구한댘ㅋㅋㅋㅋㅋㅋㅋㅋ)







 


이은상


팬 개많아 소리 개커 급식픽이라던데 기말고사보다이은상 위원회에서 

단관을 오셨나 싶을 정도로 소리가 컸음


왜인지 난 얘의 모든것에 대해서 별로 기대가 없었는데 춤을 잘춰서 1차 놀람

김요한이랑 번갈아가면서 랩같은거 하는거 있었는데 

원래 래퍼인지는 모르겠지만 생각보다 괜찮아서 2차 놀람

조명때문인지 머리가 뭔가 빨간 보라색같았음 

'상대적'여밈





(상대적 여밈ㅋㅋㅋㅋㅋㅋㅋㅋ아 유가릿 멤버 단체 의상 궁금해ㅋㅋㅋㅋ)








 


차준호


잘생김 근데 기억이 잘안나ㅠ 파트가 막 엄청 많지는 않았음 근데 얘도 옷 파임

음색이 구분 쉽게 되는 음색이고 목소리가 작은편이라 얘 파트 올때마다 차준호구나 하면서 

고개들면 어느샌가 파트가 끝나있음

그리고 요리조리 움직임 천하제일동선대회도 아니고 

하여튼 권재승 얘한테 문자투표해라





(유가릿.......자꾸이러면 의상 너무 기대되잖아ㅠ)







 


황윤성


춤 제일 잘추는거 같음 여기서

근데 약간 표정이 내내 비슷했음 물론 환하게 웃을 만한 노래는 아니니 그것정도야 상관없음

얘도 파트가 많은 편은 아님

내가 춤 잘춘다고 생각해서 얘를 봐서 그런가 그렇다고 해서 인간 수납장은 또 아님

무난한 분량이었음 춤을 잘춤 

오늘부터 얘도 내 오빠임





(그렇지 윤성이... 춤추는거 보면 오빠 소리 안 나올수가 없음)









 


김우석


내가 들어가기전에 팬 제일 많다고 느꼈던애임

근데 현장에서는 그정도???는 아니었음 물론 팬 ㅈㄴ 없다 이것도 절 대 아님 상대적 적음

시스루인지 원래 그런색깔인지 모르겠는데 주머니 부분만 까맣고 몸통이 시스루?? 같았음


그리고 노래 부르는데 생각보다 노래를 잘함 얘 파트가 높더라고 그리고 잘생겼어

ㅈㄴ 하얗고 옷이 아주 그냥 따봉임 따봉 머리도 이뻤음





(옷이 아주 그냥 따봉...몸통이...시스루..........나살려)








유가릿 카메라 슨생님들 | 인스티즈
(짤은 총평과 상관ㄴ 그냥 안무짤임)



총평

노래가 좋음 근데 눈이 가는게 센터보다 메보였음. 
전체적으로 노래가 엄청 높고 한승우 초반이랑 하이라이트 부분에 주목받을만한 파트 있음 
그리고 겨자랑 이랑 미국춤은 춤이 아니라 어떤놈이 하느냐가 문제였음 존1나 쩖.

이름이 '겨자랑'이 돼버려서 주변에 프엑 알못에게 한승우 겨자랑 쩔더라라고 말하면 
겨를 자랑한다고???????? 하면서 경악할거같은게 문제.

얘 팬들은 이쁜 이름좀 붙여줘 저 춤에







(한승우 겨자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ㅋㅋㅋㅂ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나도 보고싶다..... 갔었어야했어.....갔어야했다......)








이 후기 쓴사람 기준으로는 움직여 조가 제일 눈에 띄었대
(딱히 따로 응원하는 조는 없다고 했음) 

움직여 무대 하고나서 앵콜 나왔고 이동욱 대표님이 워워~ 했다고

 


'이동욱이 이한결한테 질문하다가 어쩌다보니 움직여추심 
X등급이시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렴부분 댄스는 못살리면 진짜 나뒹구는 방아깨비 같을까봐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춤을 잘 살림'


노래 듣고나면 지코버전도 궁금하다고 하더라

아 이동욱 대표님 X등급이라는게 왤케웃기짘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