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윈이 변발한거 본 사람

2019. 7. 4. 02:0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일단 윈윈이는 이렇게 생김

잘생김 잘생쁨 뿜뿜임





중국예능에서 쓴건데 변발 가발 쓰기 전에 찡찡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윈윈 옆에분 이미 해탈하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변발 가발 쓴 윈윈



................................................................................?





왜... 자연스럽지.....?

계속 보다보니까 자연스러워보여......왜죠









다시 잘생긴 윈윈을 봐줘

윈윈이 원래 존잘임 귀도 요정귀임ㅇㅇ 암튼 요정임 윈윈이 이렇게 생김 윈윈 요정이야 

위에 사진 보러 가지마 윈윈이 이렇게 생겼어 잘생김 요정이야



 


앞에 변발 가발은 잊어줘

대륙 최고의 얼굴 윈윈 우리 동스청 그래도 저런 가발을 써도 살아남는 사람 윈윈밖에 없다



다 사극을 찍기 위함이라고 생각하며...

윈윈이 사랑해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 너가 변발이든 대머리든 좋아할게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