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판 남자 프듀 1위한 멤버 비주얼

2019. 7. 4. 02:0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중국판 남자 프로듀스 <창조영2019>에서 1위한 '주진남'

00년생이고 제왑연생이었대




 


난 이짤보고 빠짐

딱 한국에서 먹힐 상아니냐 약간 고양이+여우상?






그래서 제가 빠져버렸읍니다

애기 안고 있는 사진에서 사랑에 빠져버림 ㅁㅊ

얼굴 완전 10덕상임 담백하게 생긴듯 하면서 매력있어




EnergeticOblongHydatidtapeworm-size_rest

 


사무엘이랑 같이 무대도 했던데 아직 중국 프듀 방송을 못봐서 모름

움짤들만 보는중임

그리고 세븐틴 디에잇이랑도 친한지 같이 찍은 사진 있더라고




 


완전 미남은 아닌데 덕후 모을상ㅇㅇ

뭔가 중국에서는 눈 부리부리하고 쌍커풀 찐한 친구들이 인기 많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주진남이 1위한거 보면 또 그건 아닌가바




 



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가

'우리나라에서 코어 존1나 많은데 또 비주얼 모를; 소리 들으면서 난리날 상'이랰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상견례 문전박대상'에 포함 될것 같다곸ㅋㅋㅋㅋㅋ개웃ㅋㅋㅋ





 


능력치는 괜찮다고 들은거 가틈

일단 비주얼은 내 기준 완전 합격임ㅜ






  계속 보다보니까 더 귀엽다..

나도 모르게 홀린 듯 저장하고 있음; 

왜 1위했는지 알 것 같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