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윤정이 뽑은 춤 열심히만 추는 여돌

2019. 7. 4. 02:0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는 혜리





과거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서

MC가 춤을 열심히만 추는 아이돌은 누구냐고 배윤정쌤에게 물어봤음 

 

그러자 윤정쌤의 대답 

 걸스데이 혜리라고 ㅋㅋㅋㅋ




 

 혜리는 열심히 추고, 잘 못춘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어서 배윤정쌤이 하는 말이 

 

 그 친구(=혜리) 원래 춤에 소질이 많지 않아요.

대신!! 뛰어난 암기력을 갖고 있다고 ,,



 

 

 

춤 연습을 하다가 여기 안무가 뭐였지? 생각이 안 나면

혜리를 부르면 된다고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혜리 귀여워 













참고로 배윤정쌤은 

 

멜빵춤으로 유명했던 

걸스데이 '기대해' 안무 만드신 분 ㄷㄷㄷㄷㄷㄷ 

 

그리고  '여자대통령' 'Something'도 만들었다고 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