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한한 스파이더맨 근황

2019. 7. 4. 02:1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너네 주말에 스파이더맨 한국 온 거 알고 있니?


제이크 질렌할과 함께 영화 홍보하러 한국 왔었음



어제 기자감담회에서

손가락 하트날리면서 등장한 

톰 홀랜드와 제이크 질렌할 


  





무슨 인싸하트???를 하라고 했는데 


 

 그러다가 생각처럼 잘 안되니까 

그냥 자기들끼리 하트 합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이와중에 제이크 질렌할 쳐다보는 거ㅜ 왜 달달하고 난리인건데 ㅠㅠ


 

둘이 하트 만들고 엄청 신나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


 






그리고 스파이더맨은 

서울대병원 어린이 병동을 찾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들은 저런 거 평생 잊지 못할텐데..참 잘했어 홀랜드 !! 짝짝짝 




홀랜드는 스파이더맨 복장을 한 채로 병원에 가서

약 50분 동안 환아들과 시간을 보냈다고 함 

와........진짜 대단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화 홍보사측에 따르면

"내한 일정을 앞두고 배우측에서 

어린이병원 방문을 먼저 요쳥해 병원 측과도 협의해서 

일정을 정했다"고....와..........


글고 내한 홍보 행사랑 별개로 진행한다고

보도 자료도 안 냈으면 좋겠다고 했다고 함..


 



영화 홍보일정만으로도 힘들고 지칠텐데...

병원에가서 아이들과 시간을 보내고 ㅠㅠ 

대단하다는 말 밖에 안 나온다 ㄷㄷㄷㄷㄷㄷㄷ 

홀랜드 당신은 도덕책........ㅠ 

토미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토미는 진짜 천사가 맞다 ㄷㄷㄷ

날개는 대체 어디에다 숨겼어????? 

 


그리고 아픈 아기들도 얼른 나았으면 좋겠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