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호 광고판 근황

2019. 7. 4. 02:2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김경호 팬클럽에서 

가수 김경호의 25주년 10번째 앨범과 전국 투어 콘서트를 축하하는 

지하철광고판을 걸었음. 


요즘 아이돌 팬들이 하는 것 처럼 



그리고 거기에 수 많은 팬들이 포스트잇으로 메시지를 남겼는데 





이게 바로 김경호 광고판 근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들이 쓴 메시지 들 중에서 웃긴 게 있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병장수 비옵니다


튼튼하게만 늙어다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미친ㅋㅋㅋㅋㅋ





 


 웃는 게 이쁜 49살 노친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형 오래오래 머리털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들 왤케 유쾌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덧붙이자면,
포스트잇이 원래 없었는데 김경호 광고판 근처에 있는
프듀 연습생들 전광판에 붙은거 보고 시작된거라고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구별이 안 되는 김경호와 크리스탈, 
   이 중 김경호는 몇 번 일까요?

1


3 



5

 

 

6

 



7

 


8

 































































정답


1)김경호

2)크리스탈

3)김경호

4)김경호

5)크리스탈

6)김경호

7)김경호

8)크리스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