쌩얼로 운동하는 방탄 뷔랑 슈가 본 사람

2019. 7. 4. 02:2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방탄 슈가랑 뷔 운동하는거 봤니

아직 안 본 사람 심호흡해라






































































DarkHauntingFawn

진짜.................


의외의 갑빠 슈가


미친거 아닐까 슈가 이렇게 근육 뻠핑되어있는줄 몰랐음

내가 생각했던 슈가 이미지는 누워있는거 좋아하고 흐느적흐느적 거린다해야하나ㅋㅋ

빨빨거리면서 돌아다니고 움직이는거 극혐하는 할배(?)같은 느낌이었는데 이렇게 열심히 운동하는거 첨보는거 같애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뷔....뷔.........


 

??????

뭐야 인형임?



ㅅㅂ뭐야 존1나 잘생겼어 무슨일인데

도대체 뷔 얼굴은 어떻게 된 얼굴인거지; 맨날 봐도 새로워서 맨날 놀램

북유럽 사람 같은 느낌이야 이짤에선 특히 나랑 종이 다른거 같음 후


진짜 미친거 아닙니까 휴먼? 얼굴어떻게이래

세상 존잘이다 내가 뷔 얼굴이었으면 운동? ㅋ 다때려치고 누워서 손가락 하나로 세상 지배했음




RecentUntidyAsiansmallclawedotter
슈가 다른짤 보면 근육 원래 있었음 하긴 방탄 춤추면 그게 그냥 운동되는걸텐데 근육이 없을래야 없을 수가 없지
근데 왜케 좋지 저 팔근육....세상에 저 팔근육에 갑빠라니요 그리고 등빨도 있다고 미쳤다고

운동시작했다는 방탄소년단 뷔 (쌩얼주의) | 인스티즈운동시작했다는 방탄소년단 뷔 (쌩얼주의) | 인스티즈
다시 본다 뷔 움짤

뷔 운동하는데 얼굴 왜 그래..? 운동하는데 왜 잘생겼어?? 진심 모를일;; ㅇ
왜 운동하는데 잘생겼지? 난 운동할 때 개폐인인데 어째서...불가사의다 이건
계속 주접떨게되서 나도 내가 참 어이없는데 프랑스 인형 같이 생기지 않음? 운동하는데 어떻게 인형같다는 말이 나오지? 진짜 신기하네
이 신기함을 신기하다는 말 이상의 것으로 표현하고 싶은데 신기하다는 단어로밖에 설명이 안되는 얼굴이야ㅋㅋㅋㅋㅋㅋㅋ미쳤다 진짜



DamagedDirectChipmunk


뷔랑 슈가... 운동 열심히해...덕분에 눈호강하고가... 

정말 고맙고 아미들아 운동떡밥 또 다른거 있으면 좀 부탁할게 진짜 와 이 짤에서 못 헤어나오겠음








+ 정국 운동하는거 찾았다

FloweryCalmCrossbill-size_restricted.gifFloweryCalmCrossbill-size_restricted.gif

FloweryCalmCrossbill-size_restricted.gifFloweryCalmCrossbill-size_restricted.gif




+ 진 몸매 보고 오열하고 갑니다...

DecisiveUnlawfulAngelfish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