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한 연습생이 들고 다니던 애착 에코백의 정체

2019. 7. 4. 02:2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프로듀스x101에 출연중인 함원진 연습생 관련 글입니다~~
보지 않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뒤로가기!


요즘 최애 손민수가 유행하잖아
우리 원진이가 목격담에서 계속 에코백을 매고 다니더라고




웬만해선 정보 잘 찾아내는 원진이 팬들이였는데
로고, 이런게 아무것도 안보여서 계속 찾아내기 실패....


그러다가 컨평 블루카펫 사진이 떴는데






?!?? 크리넥스??? 팬들 1차당황

이거 어디서 구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함민수 하고 싶었는데...

그래도 팬들은 굴하지 않고 어디서 구하나 정보알아보려고 이곳저곳 찾아다니는데...






....

팬들 2차당황

팬들 현타옴...아무도 함민수 후기를 올리지 않았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이런 원진이는

표정을 정말 잘 쓰고 끼가 많은아이야




이렇게 끼쟁이이다가도



세상무해하게 말랑말랑거려.... 



실력도 D->A로 오른 정말 잘하는 친구야. 노래,춤 빠짐없이 잘해!




또,

어렸을 때 활동도 많이했어 ㅋㅋㅋㅋㅋ

아역배우, 뮤지컬배우로 활동했고(아저씨,도리화가,신들의만찬등)
기술가정, 사회문화 교과서에 콘푸로스트광고까지 또봇에서 독고오공이라는 캐릭터의 성우도 했고ㅋㅋㅋㅋㅋㅋㅋ아,배틀x건 cf도 찍었지



콘푸라이트먹어본사람뽑아 크리넥스로 볼일처리해본사람뽑아 기가사문 잘보고싶은사람들 뽑아 또봇 본적있는사람들 뽑아!!!!





원진이가 좋아졌으면 카톡 안고독방, 인티 독방등에도 자주 와줘❤




악플&비추시 원진이가 배틀x건으로 쏠 예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