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국헌의 다양한 모먼트! 한번 보고 갈래?

2019. 7. 6. 05:2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모바일은 영상이 젤 위에 뜬다네??

영상은 김국헌 커버곡 모음이야.. 진짜 최고부분만 편집했으니 꼭봐줘ㅠㅠ)

 

 

 

해당 글은 김국헌 연습생의 영업글입니다!

불편하시다면 조용히 뒤로가기 눌러주세요!!짱

 

 

다들 아시다시피 김국헌은 보컬, 춤, 랩까지 잘하는 애임

다들 실력캐로만 알고 있지 다른 면의 모습을 모르더라고!

 

그래서 김국헌의 다양한 모먼트를 몇가지 준비했다 뚜둥!

 

 

 

 

 

 

1. 다정다정 모먼트

 

장난꾸러기 같지만

팀원들에게 좋은 말도 해주고

위로도 잘해주고

그런 모습이 참 보기 좋은 연생이야~

 

특히 동표한테 피해아니라며 말하는거보고

너무 감동이였어....

 

 

 

 

 

 

 

 

 

  

 

 

2. 청순

 

 

진짜 청순하게 생겼어...

 진짜.. 영상통화하는 것 같은 느낌..

 

 

 

 

 

 

3. 귀여움이라 쓰고 하찮음이라 읽는다!

 

 

무대에서 섹시하고 멋진 모습만 보여줘서

평소에도 완벽캐같지만..^^ 이런 하찮미도 존재해

 

 

(플라스틱 쓰레기통 옆에 왜 앉아있냐고 구콩아ㅠㅠㅠㅠㅠㅠ)

 

 

 

구콩순이 모먼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그래도 작고 소중한데

더 돋보이는 작소미.....ㅎㅎ...

 

 

 

 

 

고양이 좋아하는데 알레르기때문에

구석에서 쭈구리고 있는 김구콩....모먼트

 

 

 

 

그리고 김국헌 겁 무지 많음^^..

보기에는 헬스트레이너 강한남자 뿜뿜인데..

어두운 곳에서 허공보고 놀래서 도망하는 영상봐야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샤우팅 거의 득음수준..ㅎㅎ

 

 

 

 

 

 

심지어 감수성도 풍부해서 동물농장 슬픈 에피소드만 봐도

펑펑 오열하는 ... 김국헌... 당신... 커여워....

 

 

 

 

 

 

 

 

4. 예상치못한 능력치

 

 

 

물개뺨치는 수영실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흐르듯 헤엄치는 김국헌의 수영실력이란... 부끄

 

 

 

그리고..

본인이 그린 자화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닮았다고 말못해....)

 

 

 

 

 

 

5. 남친미& 선배미..

 

 

사복을 꾸며입는 편은 아니지만

뭔가 과선배느낌... 오지고 지림...

가끔 저런 선배 있을 것 같다는 말 나오는데

현실에 없다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쪼옥

 

 따수운 눈빛.....김구콩

심장폭행범 등장...

 

 

 

 

 

 

 

 

 실물 정말 잘생겼다던데

카메라 뿌쎠뿌셔 ㅠ

 

 

 

 

6.팬사랑

 

 

 

팬들에게 10년, 20년이 지나도

 여전히 자랑스러운 내가수로 남고 싶은 김국헌

 

 

 

 

 

 

또 팬은 가수한테 잘보이고 싶은 마음이 있자나

그 답변에 국헌이는 아무것도 안해도 된다고 했어ㅠㅠㅠㅠ

뭐야 이 설렘폭발 멘트는........엉엉

 

 

 

 

또 팬이 팬싸에서 할 말 다 못할것같다고

포스트잇에 적어온거 보고 우는 따수운 남자..

역시 감수성 풍부해.. ㅜㅜㅜ

 

 

 내가 팬이였음.. 저 날 잊지못해...

 

 

 

7. 예쁜 미소

 

김국헌 연습생의 최고 매력인

웃을 때 예쁜 미소 ㅠㅠㅠㅠ

빠지면 헤어나오지 못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 노래마다 다른 보이스

 

김국헌의 매력은 정말 다양하지만

최고는 목소리아니겠어!?

영상인데.. 모바일은 맨위에 뜬다고하네ㅠㅠㅠㅠㅠ

위에 참고해줘!!!

 

 

 

이렇게 다양한 모먼트를 소유하고 있는

뮤직웍스 김국헌 연습생!!

 

어제 후원 영상에서 이마를 드디어 살짝 보여줬는데

쓰니 오열.....ㅠㅠㅠㅠㅠㅠㅠㅠ

 

 

 

 22위로는 너무 안타까워서 영업글써봤어!

실력도 좋고 매력도 넘치는 뮤직웍스 김국헌 연습생

영업글은 여기서 마치도록할게!!!

 

끝까지 읽어줘서 고마워!!!!!!윙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