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린 의외의 씹덕 모먼트

2019. 7. 6. 05:2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레벨 덕후가 아닌 머글들이 아이린 보면 

걍 존예여신+냉미녀+차도녀 느낌이라고 생각하겠지만










모태씹덕 꾸러기임

덤덤 뮤비짤 젤조아해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린은 사진도 사진인데 영상으로 봐야해..

얼굴만 보고 차분하다고 생각한다면 그건 오산ㅇㅇ 너무나 아이돌스러운 씹덕임ㅋㅋㅋ



물론 씹덕이고 자시고 일단 예쁜건 인정함ㅋㅋㅋㅋㅋ

예쁨에 저런 꾸러기스러움이 ㄱㅏ려진 걸수도 있는데




계속 보다보면 확신의 씹덕캐임ㅋㅋㅋㅋㅋ장난도 엄청 잘치고 졸라 귀엽다구ㅠㅠㅠ

팬싸 가고싶다 나도 주현이 저런 눈빛 받아보고 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육대에서 응원하는것도 귀여워

예쁜사람이 귀엽기까지하고 장난도 치고 매력터지니까 너무 좋고ㅠ



나도 입덕하고나서 안건데 배주현 말투까지 아이돌스러움

진짜 진짜 천상 아이돌 마즘 괜히 인기 많은게 아니라니까ㅜ

    



UntriedBlaringCrocodileskink

ㅈㄴ매직페이스

배주현 캐릭터 모자 많이 써줘 아이돌 오래해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