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엑 이진혁 어린이 모델로 활동했던거

2019. 7. 6. 05:2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이짤개좋아 마치라잌 대표로 상받고 인사하러 나온 학생회장st...





너네 진혁이 어린이 모델로 활동했었던거 아러? 

(나만 뒷북일수도...)




 


프듀 참가 지원서 보면 
(왕쓰웨이 사진은 우리 모두 못본척 넘어가는 걸로)


오른쪽 하단에 광고 출연 경력란에

*포켓몬 카드 CF
*엠베스트 CF (<학습지? 학원?)
*네파 CF
*SK 공익광고 

등등 어린이 모델로 씨엪 찍었다고 썼던데



 



레알임ㅇㅇㅇ




 


에구 진혁아ㅠㅠㅠㅠ어리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귀엽다



 


 포켓몬 카드 CF는 첨보는데 이런것도 찍었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진혁이.. 어릴적부터 열심히 살았네




 

'좌절이여 내게오라 내가 너를 좌절 시킬테니'


뭔데 멋있냐



 

찬란했다 이진혁



여러분 어릴적부터 이렇게 열심히 살았던 이진혁 투표해주세요






일진혁


 


이진혁



 


삼진혁



 


사진혁




그리고 대망의


 

왕쓰웨이까지...



너의 모든 과거 다 품을테니 데뷔조로 움직여











예 맞습니더 보스 허꺾남 걔 맞아요

허리꺾기 장인 보스 센터 입니다ㅠㅠㅠㅠㅠㅠ허꺾허꺾ㅠㅠ

나 요즘 울때 허꺾허꺽하고 운다고



 


거북선조 선장 

거북선 키잡이

조별과제 버스기사 

충무공 진혁보살


무에서 유를 창조했던 이진혁 걔 맞아요



 

 

마지막 '움직여'


 이진혁 데뷔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움직여!!!!!!!1 이진혁 데뷔조로 움직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