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그 미국의 방탄소년단을 향한 질문 세례

2019. 7. 6. 05:2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남준이....힘내.....!

미국가서 여자친구 관련 질문 받을 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년의 침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돈해브띵크 (나는 생각이 없다)



시부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석진이 겁나 당찬 표정으로 아돈헤브딩크하는거 너무 김석진 스러워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어떻게 해야되냐



난 이거 볼 때마다 슈가 저 말투가 너무 웃곀ㅋㅋㅋㅋ  

너뭌ㅋㅋㅋㅋㅋㅋㅋ너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뭘 어떻게 해야되는지 모르겠는 말투라섴ㅋㅋㅋㅋㅋㅋ






K-아이돌의 교과서적인 답변으로 위기 대처 완료한 알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엘렌쇼가 있었지





 엘렌 개직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혼자만 알아들은 알엠과 뭔말인지 모르는 멤버들의 반응차이





통역사님 진짜 리스펙...b

순하게 순화해서 말씀해주시려고 애쓰심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엘렌은 그냥 넘어가지 않긔

hookep up의 뜻은 알아서 찾아보길바래ㅎㅎㅎ(일부러 모자이크해썽)








그리고 우리 뷔


 


강하게 아니다 싶을 땐 '낫낫노'를 외치자ㅇㅇ


낫 (부정의) 낫 (부정의) 노 (부정)이니까 존1나 강한 부정이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 노 할때 (단호)(단호)한 목소리 변화가 웃곀ㅋㅋ



 


사실 이때 저 현장에 있었던 외랑둥이들 완전 당황했었댘ㅋㅋ


낫 다음에 올 말이 yet 밖에 없어서 not 나오니까 

다들 눈 휘둥그레져가지고 순간정지됐다곸ㅋㅋㅋㅋㅋㅋ


(not yet 하면 아직 못해봤어 가 되기때문에)



전설의 낫낫노ㅋㅋㅋ잊을 수 없다









+ 오늘 왜 여자친구는 안데리고 왔어?


 

멤버들 다 다른데 보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봐도봐도 웃기네





 

해외 투어돌고 외국 시상식이나 방송 프로그램 나갈 때마다

새롭고 웃긴 에피소드 많이 생겨나서

애들 해외 나갈때마다 기대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