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현 티저 또 나왔네

2019. 7. 6. 05:2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데이 버전이랑 나잇버전 앨범 표지? 

아따 스엠 앨범 잘 뽑았네




추가로 티저 더 뜬거

이건 데이버전인가봐

데이 버전은 화이트 톤으로 맞췄나봄 백현 솔로 처음이라서 기대된다

노래 잘하고 아이돌 끼는 충만한 멤버니까

나잇버전은 전체적으로 어두운톤임 블랙블랙함

갠적으로 다크한거 좋아하는 편이라 나잇버전 사진들 궁금하다ㅋㅋㅋㅋㅋ

뮤비도 데이 나잇 버전 따로 보여줬으면 좋겠음ㅋㅋㅋㅋㅋ


엑소에서 백현이 담당하고 있는 초능력이 '빛'이라서 그거 관련있다는데 

머글은 1도 모르겠구요; 누가 설명좀;; 


일단 티저 이미지랑 짧게 나온 티저 영상은 멋있다고 생각함


이런 분위기 반전되는거 좋아

빈지노가 수록곡 피처링 했다는데 그것도 기대되고 암튼 빨리 들어보고 싶음


오 이것도 사진 찾다가 처음 봤다

데이나잇 사진이 합쳐지는 거였구나 스엠 씽크빅b


근데 또 기사보니까 러브송이라네???????

난 또 첸백시+몬스터 같은 느낌일줄 알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일에 나온다니까 기다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