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 팬싸 완전 예뻐

2019. 7. 6. 05:3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블랙핑크 최근 팬싸인회에서 제니 근황

예쁜거 여전함

갓경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안경 더 써줘 젠득아!!!!!!!!

예쁘다 진짜루

사람 아닌거 같음 인형같이 생김

제니 눈썹 올라간거 갓ㄷㄷㄷ

어ㅐㄹ케 기여운 골까ㅠㅠㅠ

진짜 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맨날 봐도 예뻐

지수 머리카락 가지고 장난치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깨알같이 귀욥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이 준거에 붙어 있는 제니 표정 따라하는 제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젠득이 왕귀엽다




제니 팬싸 도중에 오른쪽 새끼 손톱 잃어버려서 지수랑 모라모라 얘기했는데

 

나중에 어떤 팬 포토북에 딸려들어가 있는거 발견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