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의 역관광

2019. 7. 6. 05:3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인생술집에 김연자님과 박현빈님이 출연했을 때 일이야ㅎ

두 사람은 일본에서 처음 만났었대

 


김연자의 무대에 초대 가수로 박현빈이 출연하게 되면서

대기실에서 첫 만남을 했었다고 




 

 

그리고 김연자 님이 스탭들과 식사하라고

연예계 통틀어서 박현빈에게

용돈을 주신 선배님이라고,





김연자님은 취미가 무전여행이라는 후배의 말에도 용돈을 주셨다고 해 

박현빈과 친한 것도 아닌데 용돈을 주심

것도 첫 만남에

 








그 말을 들은 김희철 


 






 

동엽이 형이 이제 곧 명절이라고

몇백만원을 봉투에 넣어서 저한테 용돈 주기로 했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자, 신동엽의 말 




얘가 진짜 좋은게

내가 주면 끝까지 안 받는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내가 형 때문에 배운게 많다고 하면서

그 돈봉투를 안 받고 오히려 

보리굴비 이따만한 거를 준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동엽의 재치에 다른 사람들은 웃음 터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희철은 씁쓸한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되로 주고 말로 받았어 ㅋㅋㅋㅋㅋㅋㅋ

아ㅏㅏ신동엽 센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