왠지 마음의 평화가 찾아오는 중프듀 연습생 등수

2019. 7. 6. 05:3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위에화 판청청


우상연습생이라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 처음부터 끝까지 3위만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삼청청이라 불리기도




 


판빙빙 동생이라고 하면 알껄






 요즘 중국에서 엄청 잘 나간다고 함

중프듀로 중국 남자 그룹으로 데뷔하고 인기 엄청 많아서 

중국가면 거의 얼굴 도배된 수준이라고..




 

최근에는 드라마 촬영하고 있는 듯?






 판빙빙네 막둥이라던데 잘생기긴 했다

영앤핸썸리치톨에 웃기기까지 하대ㅋㅋㅋㅋㅋㅋㅋ

 뭐야.. 중프듀 봐야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외 정병없는 안정감 오지는 순위 또 있더라


 


1위

딱 한번만 2등하더니 계속 1등하다 1등으로 마무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위

이럴수가있어????? 아니 투표를 어떻게 하는거지;

저스틴 프듀2에 나왔던 애라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떻게 저랰ㅋㅋㅋㅋㅋ안정감 개쩖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