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협찬 레전드로 뽑히는 여돌2

2019. 7. 6. 05:3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1. 소녀시대 효연 



 협찬받은 신발을 가지런히 보이게 걷고 있는 효연의 모습이다.




뒤로 메는 백팩을 앞으로 메고 등장하는 모습이다.





 

 숄더백을 어깨에 메지 않고 

손으로 높게 들어올려서 보여주는 모습이다.

"세상 사람들~~ 저 이렇게 협찬 받아요" 라고 말하는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멤버에게도 가방 홍보를 하라고 하는 듯한 모습이다.
















2. 카라 박규리

 

 

음.... 이게 뭐지? 이게 왜???????????????????????????? 










이 사진을 보면 알 수 있다.

옷을 입은 게 아니라 위에 걸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자연스러워서 몰라봤다 






어머낫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