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한 동물 사전 주인공의 첫사랑

2019. 7. 6. 05:3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영화 '신비한 동물 사전'에 출연한 

에디 레드메인이 처음으로 이성에 눈을 뜬 대상이 2D라구요??????????????


(2D??????????????????? 너무 예쁜 여자였나....?)






MC의 질문에 그의 대답, 

 

 

 

 전 어렸을 때 '라이언 킹'을 좋아했어요

이상하게 집착했던 게 날라 






날라요?????????????제가 알고있는 그 날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사랑이 투디라길래 난 엄청 예쁜 여자인가했더니 진짜 2D 애니메이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가 말하면서 본인도 민망한 듯 웃는거 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얼굴을 좀 보세요 얼마나 귀여워요

그녀는 노래도 잘 불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표정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찐이다 이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가 반한 날라를 보자 






QuestionableOblongGrackle

OilyKindLemming

그래서 사람들이 '신비한 동물 사전'에 캐스팅 된거냐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라라면 인정한다는 분위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디즈니 탓도 있다고 ㅋㅋㅋㅋㅋㅋ 쓸데없이 동물을 요염하게 만들어놨대 ㅋㅋㅋㅋㅋㅋㅋ















TMI) 에디 레드메인은 현재 2D과 아닌, 여자와 멀쩡히 결혼함

사자같은 여자를 좋아한다고 했다는데...그래서 지금 와이프도 암사자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