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5년 당시 여배우들의 여름 패션

2019. 7. 8. 04:2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박소현 당시 25세

 

와,,,이렇게 보니까 파격적이다 

박소현님이 폭탄머리? 하고 ㅋㅋㅋㅋ

근데 1995년 때 모습 맞지? 현재랑 무슨 차이가 있는거냐 ㄷㄷㄷㄷㄷ








김원희 당시 24세



 

 

귀엽고 과감하게라는 자막이 딱이네 ㅋㅋㅋ

저 선글라스 보니까 진짜 유행은 돌고 돈다는 게 맞는 듯 


"통통한 몸매를 과감하게 드러내고

큰 치수의 신발이 패션 포인트"라고 말했는데..

네????????????통통한 몸매요???????????어딜봐서 ....통통이죠???









 

이본 당시 24세


 

 

톡톡튀는 X세대라는 자막이 딱이네 ㅋㅋ

'까만콩'이라는 닉네임이 너무나도 찰떡이다 










고소영 당시 24세

 

 

세련되고 단순하게라는데,,와,,,진짜 예쁘다

괜히 고소영이 아니구나 ㅠㅠ 


"계절과 상관없이 옷 입는 개성파!

악세사리는 NO! 단순함이 좋다"

그럼요...언니는 얼굴이 악세사리에요 ㅠㅠㅠㅠㅠ














이승연 당시 28세

 

단발머리 유행시킨 이승연이라는데,,

지금 봐도 헤어스타일 세련되고 예쁘다 













이영애 당시 25세 

 

 

"하얀 피부, 독특한 악세사리, 유행을 따르지 않는다"라는 이영애

지금은 단아한 느낌이 강한데,

과거엔 발랄한 느낌이 있었네 ㅋㅋㅋㅋㅋ 

그래도 예쁜건 변함없음  ㅠㅠㅜㅠㅜㅠㅜㅠㅜ  














김혜수 당시 25세

 

 

"원색의 원피스로 나만의 건강함을 노출한다"라고 했는데..

와...이 언니의 건강미는 꾸준한거였구나 ㄷㄷㄷㄷㄷ 

근데 눈썹 모양이 쪼끔 아쉽 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