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이다희 넘 예쁘지 않냐

2019. 7. 8. 04:2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그동안 이다희가 이렇게 예쁜 줄 몰랐던...못알아봤던 나 반성합니다 ㅠㅜ 



드라마에서도 너무 예쁘고 당당한 캐릭터라서 언니 보는 맛에 드라마 봄

(사실...장기용도 조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 미안 ☞☜)

예전 드라마 '너목들'에 이다희 나올 때

이다희는 단발이다!! 단발박제를 외쳤던 나인데,,

 

긴 머리도 이렇게 예쁘다 이거에효 ㅠㅜㅠㅜ

뭘 해도 다 예쁘고 세련미 넘쳐나




최근에 팬들이 커피차 선물 했는데 

SNS에 인증샷 올려줌 

 

다리 길이 대체 무엇...??? 와...진짜 길다 

다리길이만 이메다라는 말이 언니를 보고 하는 말인가봐요 


그리고 이 사진도 같이 올라왔는데 ㅋㅋㅋ

'아직도 쓴 거 못 먹는 차현을 위해 준비한 달달한 커피'라는 문구가.. ㅋㅋㅋㅋㅋㅋ

이 언니 아침 점심 저녁 하루 세 번 씩 에스프레소 원샷 할 것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닌가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반전매력 돋는다 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와와,,,옆 모습 쩐다 ㄷㄷㄷㄷ

이마에서 콧대로 내려오는 저 라인 쩐다 쩔어 ㅠㅜㅠㅜㅠㅜㅠㅜ 넘 예뻐요 언니 ㅠㅜㅠㅜ

 

의자에 앉아 있는데  다리가 바닥에 저렇게 닿는게 가능한 일이야? ㄷㄷㄷㄷㄷ

올블랙으로 입었는데도 얼굴이 겁나 화려해 

뷰인사때부터 화려한 거 ㅈㄴ 찰떡 

넘 예뻐 ㅠㅠㅠㅠㅠㅠ 

화려한 악세사리도 눈에 안 들어오는 거 보소 ㄷㄷㄷㄷ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