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란히 미남 1위를 나눠가진 남돌

2019. 7. 8. 04:2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2017년 아이돌들이 뽑은 아이돌 미남 1위 뷔 / 2위 차은우
2018년 아이돌들이 뽑은 아이돌 미남 1위 차은우 / 2위 뷔

 


의 비슷한 사진들을 모아봄







1. 거울보는 컨셉의 촬영

FilthyPracticalLiger
SophisticatedHeftyAlaskanhusky
개오바;;;;
얘네 얼굴 신이야 뭐야






2. 쌩얼
WildFirmCero
VictoriousLeafyChevrotain

선생님 이게 쌩얼이라니요





3. 스트라이프 셔츠 
PhonySparseAtlanticblackgoby
LiveSoupyAcornweevil






4. 남자는 블랙
CautiousDenseAmericancurl
AmusedUniqueEland




5. 아니 역시 남자는 핑크지
MammothUnevenGilamonster
MeanColossalBlackwidowspider






6. 헤어 메이크업 손질
BraveThirstyArrowana
ShimmeringAnchoredFrillneckedlizard
아니 진짜 얼굴 도랏냐고......
둘다 인간 아닌거 같애 신이야 신





7. 네이비 후드

DeadBriskHoneycreeper







8. 비슷한 각도 비슷한 분위기의 앨범 컨셉 촬영







9. 안경

FewHarmoniousIndianspinyloach

갓경






10. 마스크

IdealHighlevelBlesbok

UnnaturalBadGalago








11. 팬싸 화관

팬싸가서 실물 본 사람들 심장 괜찮?


 

   



12. 실물 느낌

LankyFondAuklet

PastelNiftyBee

대 미 친

살면서 얘네 실물 이렇게 가까이서 볼 수 있는 날이 있을까 과연






13. 웅냠냠

BlueAnyIberiannase

뷔 떡국먹는거 존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 무대 위에서








15. 그리고 존잘 짤털이


개안하세요 여러분

그냥................너무 좋잖아요......둘이 그림체 너무나 다른데 잘생긴거...

유쌍의 최고는 차은우고 무쌍의 최고는 뷔가 아닐까 싶은..쌍으로 잘생겨서 여기가 천국인가 싶네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