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 간 형한테 애교 잔뜩 편지 보낸 남돌 디오

2019. 7. 8. 04:2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디오


엑소 디오가 데뷔 전에 군대 간 친형한테 편지 보냈는데 내용 읽어보면 완전 애교쟁이임

애교가 듬뿍듬뿍 들어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










엑소 늦덕인 사람들 이 편지 읽고 '군대간 형 = 시우민'인줄 알고 여친얘기 나와서 식겁했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오 무뚝뚝해보이는데 글은 진짜 다정하다 집에서는 귀염둥이였고만 말투 완전 현실 남동생ㅋㅋㅋㅋ




아 편지 내용에서 '큐브 간 파트너'는

  


비투비 현식임

디오랑 현식이랑 고등학교 동창




형한테 애교사랑듬뿍 편지 보냈던 디오가 이제 군대갔네ㅜ

7월 1일자로 입대했음



  

멤버들한테 배웅받고..

레이 오랜만에 보는 거 같음 동생멤버 군대간다고 와줬구나

팬아닌 나도 레이는 백만년만에 보는 느낌인데 팬들은ㄷㄷㄷ



 

디오 데뷔했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ㅠ그 우월한 오케스트라였나 

긴장했던거 아직도 기억남ㅎㅎㅎ



이짤 디오 형누나 뭐하나 궁금한 사촌동생 같지않냐



벌써 군대를 가다니.....

몸건강히 잘 다녀오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