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의 엄격한 선후배 관계

2019. 7. 8. 04:2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개그맨들은 선후배 관계가 엄격하기로 유명하자나

그거에 대해 허경환이 썰을 푸는데..


 


신인때는 걸어다니는 걸(?) 못했다는 허경환 




 

 

 

 

신인 때의 모습을 재연하는데,,

멀리서 선배님이 계시면 

걷지 않고 총총총 뛰어가서

'선배님 안녕하십니까?' 하고 90도로 인사를 하고

지나갔다는 이야기 




 


그런데.......MSG냄새가 폴폴 나고......








 

그 모습을 보던 허경환의 진짜 선배 장동민ㅋㅋㅋㅋㅋ

(허경환 2007년 KBS 22기 / 장동민 2004년 KBS 19기)





그러면서 자기도 신인 때 이야기를 하는데,,







저희때는 걸어다니지도 못했다고....



 


읭? 걷지 못했다니...??? 무슨 말이지????
















재연하는 장동민 

 

 

걷지 못하고 굴러 다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배님이 앞에 있으면 굴러가서 

'아이구 선배님 안녕하십니까' 라고 절 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동민의 개그에 빵 터진 수미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