녤시구에 대한 두 팬덤의 싸움

2019. 7. 8. 04:2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강다니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동안 마음 고생도 심하고 힘들었을텐데

솔로 앨범 데뷔 소식에 겁나 흥분했는데.... 이것만으로도 감사하고 행복했었는데







뚜둥!!!!!!!!!!!!!!!!!!!!!!!!!!!!!

부산시 홍보대사 위촉식에 이어 롯데자이언츠 홈 구장에서 열리는

NC다이노스와의 경기 시구를 한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격 


드디어 움직이는 다니엘 볼 수 있는거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보통 야덕들은 아이돌 시구를 좋아하지 않는 편임.

왜냐하면 팬들이 시구만 보고 나가는 일이 많아서

야덕들은 경기도 안 볼거면서 왜 좋은자리 차지하냐고 하면서 

엄청 싫어하는 편임




그걸 강다니엘 팬들이 알았는지..

커뮤니티에 "시구 보고 경기 다 보고 나오자"라는 글이 올라옴.



그러나 롯데팬들은 

"돈주고 병을 얻겠다고 고생하신다"며 

그냥 시구만 보고 나오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이런 말이 나오는거냐면,


 


요즘 롯데가 프로야구 10개 팀 중 최하위순위이기때문에...ㅠㅠㅠㅠ





그리고....








(꼴빠=롯데팬 ,꼴데=롯데)

그러하다.....요새 롯데야구 완전헐개못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기고 있어도 막판에 역전당해서 지고 ㅠㅠ











강다니엘 시구 소식을 접한 롯데팬들 반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강다니엘 포수 볼 수 있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말은 요즘 롯데 포수가 그만큼 못하고 있다는, 웃픈말임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롯데와 강다니엘의 인연은 2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데.....

프로듀스 출연 당시 강다니엘 팬과 롯데자이언츠 팬은 연합? 같은걸 했는데

당시 야구팬들은 올스타투표라는게있었기때문에

서로 상부상조를 하며 인연을 맺은거임.



 

그리고 최종 순위 1위가 강다니엘이 되자,

롯데팬들은 "이런거라도 1위해서 다행이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롯데 우승은 1992년 이후 ....) 






그래서 롯데팬들이 강다니엘 시구를 엄청 반길 줄 알았는데....... 

심지어 강다니엘 시구행사 보이콧 촉구 성명문까지 발표한 상황







강다니엘이 맘에 안 드나? 하는 생각이 들텐데..

자세히 읽어보면 야심차게 솔로 데뷔에 나서는 부산의 아들 강다니엘이

노답팀에 연관되는 것 자체가 부정적 이미지를 만드는거 아니냐며 우려중ㅋㅋㅋㅋㅋㅋ





 











 

이 상황이 잘 이해가 안가는 사람들은

이걸 보면 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돌 팬과 야구팬의 차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