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미가 명품 가방 그림 그리는 과정

2019. 7. 8. 04:2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소미가 루이비통 가방에 그림그린거 들고 라디오 출근하면서 들고 다녔던거 봄?

그림 과정샷임

밑그림도 없이 그냥 쓱쓱 그리고 칠하는걸까..

그렇다면 당신은 천-재

아니 진짜 밑그림 없이 바로 물감으로 칠하는건가봄

이 친구 왜 못하는게 없지;;?


완성-!

 

진지하게 잘그렸다고 생각함

역시 예체능은 재능이라는 걸 다시 한번 느낌

그림 그리는 소미 너무 이뿌당

미모+피지컬+재능 다 겸비했네

완성된 가방 들고 다니는 소미

이것이 진정한 플렉스인건가ㄷㄷ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