셉틴 민규 엄청 잘먹긴하는구나

2019. 7. 8. 04:2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민규: 


오늘은 제가 또 요즘 여러가지 촬영들이 많이 있어가지고 살을 좀 빼볼까하는 생각에 가볍게 먹을 수 있는 것들로 시켰어요.‬‬ 그래서 전 오늘 가볍게 깔끔하고 담백한 연어초밥을 시켰는데요.‬ 그리고 연어초밥이랑 같이 먹을 수 있는 우동도 시켰구요. 그리고 꽃등심 초밥!! 고기가 올라간 초밥도 시켰어요.

 


민규 다이어트 한다그래서 아이구 우로빠 왜 다이어트해ㅠㅠㅠㅠㅠ했는데 

연어초밥 시켰다고 그래서 그래그래 조금은 먹어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이러고 있었는데 

꽃등심 초밥도 시켰대 응응 그래그래 그정돈 괜찮지ㅠㅠㅠ했는데 우동도 옴......(?)

 


다 먹고서 셀카 찍어서 올려준거


가볍게 생선 종류로 디너쇼 음식 시켰다고 했는데...음....

민규야 좋은 다이어트다..!! 나도 민규처럼 다이어트해야지



 

근데 민규 먹을 때 너무 맛있게 먹지 않음??

딱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로 먹음 뭐랄까 약간 진수성찬st로ㅎㅎㅎㅎㅎㅎ

좀 남길지언정 모자르게 놓고 먹지는 않는 그런...

 



이거 디에잇 표정이 마지 야밤에 민규 먹방 보고 있는 내 표정과 똑ㅋㅋㅋㅋㅋ

민규 맛있게 먹어 진짜로




근데 저거 초밥이랑 우동 시킨것도 가볍게 먹은 식사라던데ㅋㅋㅋㅋㅋㅋ

혼자서 원래 밥 3~4공기먹고 등갈비랑 게장 먹고 엄청엄청 잘 먹는다며



프로필키187이고 단한번도 작아본적이 없는 친구라곸ㅋㅋㅋㅋㅋ

저렇게 먹어도 활동량이 워낙 많으니까 말라핏 유지하는 거겠지ㅠㅠㅠ

더먹어도 될 것 같은데 다이어트 구만회 민규야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