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승우랑 친한거 자랑하는 최병찬

2019. 7. 8. 04:3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병찬은 항상 주위 사람들한테 자신이 승우랑 친한걸 자랑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형이라고 자랑ㅋㅋㅋㅋㅋㅋㅋ 응 맞아 병찬아.. 너랑 승우 같은 회사.. 승우 니 형..


 이거는 예전 브이앱 영상인데 이때 막 최병찬이 팬들한테 자기랑 승우는 같이 되게 많은곳 돌아다닌다고 하면서 남산 같이간거 얘기하고 크리스마스때도 같이 있었다고 자랑함ㅋㅋㅋㅋㅋ 

최병찬: "정확히 기억합니다. 2014년 12월 25일 날 형이랑 합정에서 사진찍었어요 전 ㅎㅎㅎ 사진도 갖고있거든요" 이러면서 팬들한테까지도 자랑ㅋㅋㅋㅋㅋㅋㅋㅋ




 


병찬이 승우 껌딱지... 항상 팔짱끼고 붙어있음ㅋㅋㅋㅋ

 

 


그래서 승우가 항상 병찬이 멘션할때 "저를 엄청 좋아하는 병찬이" 라고 부름ㅋㅋㅋㅋ 



둘다 데뷔해라 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