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가 114cm라는 이진혁 연습생

2019. 7. 8. 04:3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바로 티오피미디어 ✨이진혁✨이야 

이 사진 보면 너무 웃긴게 ㅋㅋㅋㅋㅋ 뒤에 있는 사람이 이진혁이거든?? 근데 캐리어를 너무 쉽게 가방처럼 들고있어 ㅇㅇ ㅋㅋㅋㅋㅋㅋ 185cm의 위엄

아 그리고 ㅋㅋㅋ 경연 대기실에서 저번부터 다리 수납 안 되더니 ㅋㅋㅋㅋㅋㅋ

타연생 다리 밑에 다리 발이 있더라구 ㅋㅋㅋㅋㅋ 첨엔 몰랐잖아ㅠ

경연에서도 빛나는 이진혁 다리길이.. 이진혁 피지컬 감상하라고 사진 몇 개 더 올릴게 ㅇㅇ

마지막은 잘생긴 울 진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