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병찬 이진혁 얘네 둘이 손잡고 데뷔했으면 좋겠어

2019. 7. 9. 00:0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프듀X 나가기 전 각자 그룹 활동 시절부터 서로 친했다는 진혁이랑 병찬이

187(병찬)과 185(진혁) 피지컬의 위엄..... 와우다





 업텐션-빅톤 활동할때부터 알아서 아육대에서도 친하게 지냄

꽁냥꽁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프듀 같이 나오게 되고

(흑 애들 왜이렇게 옙뻐;ㅅ;)



 

 

병찬이 보는 진혁이 눈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한살차이인데 (진혁96 병찬 97) 

진혁이가 병찬이 보는 게 완전 막둥이 남동생 보는거 가틈









이 둘 사과 떨어지_지마 영상 안 본 사람 없었으면ㅋㅋ


 

게임하는데 얘네 너무 행복해보여서ㅋㅋㅋㅋ
사과영상만 처음봤을 때 5번 돌려봄 지금도 계속 재탕중임ㅋㅋ





아니나 다를까 베댓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병찬이 소속사 플랜에이인데 이렇게 소개하라고 알려주는 이진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움직여조 지코랑 녹음할 때두 바로 옆에 앉아서 

병찬이가 진혁이 어깨에 기대있구 손 꼭 잡고 있음ㅋㅋㅋㅋㅋㅋ

하 이제 이 둘 붙어있는거만 봐도 사랑스러울 지경임ㅜ




 

나 20대 남자애들이 이렇게 손 꼭 잡고 있는거 첨봐.....

그리고 이렇게 귀여워 보이는 것도 처음이야 

최병찬 이진혁 가만안도ㅠ 정말ㅠㅠㅠㅠㅠㅠㅠㅠ둘이 손잡고 데뷔해♥



 

둘이 프듀 광고 보러 갔다가 찍힌 목격짤

세상ㄷㄷ 다리길이 어쩔ㄷㄷㄷ









+ 노래 녹음할 때 최병찬 재채기하고 이진혁 바지에 닦는 거ㅋㅋ

 






 플랜에이 연습생 '최병찬'

티오피미디어 연습생 '이진혁'




꼭 같이 데뷔하자 얘들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