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끼에 밥 7공기 먹는다는 남돌

2019. 7. 9. 00:1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데이식스 영케이



데식이 팬들은 알 거임 영케이 얼매나 잘 먹는지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




Q. 영케이씨는 평소에 좋아하는 향이 있나요?




저는...있지요!

그 뭐..순두부찌개향이라던가..




이런 대답을 했던 사람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이식스 이홍기 라디오 나왔을 때 



제이 : (영케이는) 하루에 일곱 공기가 아니라 '한 끼'에 일곱 공기에요



이홍기 : 하루에 일곱 공기가 아니고??




 


성진 : 하루에 일곱 공기는 저도 먹어요



깨알성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케이 : 하루에 일곱 공기는 이십대 남자라면 다 먹는거 아닌가요?



아니 하루에 일곱공기.. 는 그래 그렇다고 쳐도 

당신은 '한 끼'에 일곱공기라며;;;








 

 새벽 5시에 삼겹살 7인분 굽고 있던 영케이






 "7인분을 어떻게 먹어??"


제이 황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방 먹어요~~


영현이 라면 몇봉지였지 5봉지 기본으로 먹고 짜파게티 2봉지 바로 먹었다고 했던거ㅋㅋㅋ

ㅋㅋㅋㅋ진짜 존경해 강영현 뭐든 열심히 하는 너의 모습.. 그게 음악이든 음식이든...bb



 

스키즈 방찬이 영케이 먹는거 보고 자극 받아서 
자기도 더 많이 먹게 됐다고 한것도 봄ㅋㅋㅋㅋㅋㅋㅋ
용봉탕도 자주 먹으러 간다고 했었는데 너의 왕성한 식욕을 응원해 영현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