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가 무리수라고 생각했던 레벨컨셉

2019. 7. 9. 00:1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뭐지? 너무 무리수 아닌가?
































는 레드벨벳 행복 투톤머리

나오고나서 보니 좋다고 느꼈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과적으로는 저 분홍색 누구야? / 주황색 누구야? / 파랑색 누구야? / 초록색 누구야?

신박했다는 반응이 더 컸지ㅎㅎㅎ




그래서 내가 이때 레벨한테 거하게 치였고ㅋㅋㅋㅋㅋㅋㅋㅋ

투톤머리한 애들이 햅삐니스~하는데 내 심장을 조져버렸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




스엠 신기한게 진짜 어떻게 이런 식의 투톤머리를 할 생각을 했을까

이때당시 꽤 충격적인 스타일링이었던걸로 기억함.. 

어떻게 투톤을 저런식으로 할 생각을 했지..

 


 

행복 컨셉은 레알 신의 한수 아니었나 싶음


또해주라ㅠㅠㅠㅠ

노래시작할 때 뿌염!!! 이렇게 들려서 더 강렬하게 남았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짐살라빔으로 컴백해서 하루종일 머리속에서 짐살라빔이 안 떠나가는 중

처음 듣고 띠용 했는데 나도 모르게 짐살라빔 짐살라빔 짐살라빔짐짐 이러고 앉았다;



IllDefensiveChrysomelidRequiredNippyBlesbok

마지막은 요즘 무대에서 인간 짐살라빔 요정 조이로..

조이 너무 이뻐 진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