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티 멤버수 체감하기

2019. 7. 9. 00:5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엔씨티 단체 사진




뒤에 스탭아님 엔씨티임

사진만 봐도 많아보이지 근데 21명 완전체 단체 사진 아직 1장도 없고 '일부' 멤버들의 단체사진만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밑에 스탠딩 팬들 아니고 다 엔씨티

무슨...학예회나 졸업식 보러온 학부모들 모여있는거 같애ㅋ



네모박스 다 엔씨티

응 엔씨티 멤버수 내 친구보다 많음^^






와 누가 엔씨티에요??


핑크색 티 입은 사람이요.




 

잘생긴 애들이 한무더기;;ㄷㄷㄷ

아니 좋은데...좋긴한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사진 정우 유독 어피치 왕자님 같이 나오지 않음?ㅋㅋ)




엔씨티 밥먹을 때

회식하면 기본 4테이블 있어야함 애들 꾸역꾸역 앉아도 4테이블 나옴여ㅋㅋㅋ

 


늦은 밤, 버스정류장에서부터 집까지 000과 함께 안심 귀가 하고 싶다


= NCT


라고 썼던 팬의 마음을 이해할 것 같긔..

안전귀가 ㄹㅇ 가능요




스엠 다른 그룹들  팬톤컬러 보이고 그룹명도 잘 보이는데 엔씨티는.. 그냥 하얀 A4용지 붙여놓은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엔씨티 팬들 입덕 어떻게 했냐.. 

처음에 이름 외우는 것부터가 진입 장벽일 것 같은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