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 주얼리 화보

2019. 7. 9. 00:5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헐 대애박 

이번에 한 주얼리 브랜드에서 뮤즈로 한지민을 발탁해서

한지민 주얼리 화보를 공개했는데....

이거 어째;;;;;;;;;;;;;;;;;;



  

한지민 얼굴만 눈에들어와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너무 예쁘잖아 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ㅜㅠㅜ

그래서 사람들이 이 광고는 실패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해요...내가 봐도 이 광고 실패한 거 같아....

한지민 얼굴만 보여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이 사진. 

선하게 예뻐서 잠시 인간계로 내려온 천사 같다 ㅠㅠㅠㅠ

아니 신전에서나 볼 수 있는 여신 같음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악세사리를 안 해도 이미 미모가 주얼리급이라;;

꽃반지를 껴도 고급져보였을지도 ..ㅎ 

 




 

이번 화보 촬영하면서 촬영팀들은 일 하기 수월했을 듯

워낙 예쁘니까 과하게 꾸미거나 하지 않아서 일하기 편했을 듯 ㅋㅋ 

청바지에 흰 블라우스를 입고 화보를 찍었는데도 존예임 ㅠㅠㅠㅠ 

이 세상 미모가 아니다 ㄷㄷㄷㄷㄷㄷㄷㄷㄷ 




 

하,,진짜 요새 한지민 너무 에쁘다 ㅜㅜ 부러워

너무 아름다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