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원피스 입고 조신해진 백호

2019. 3. 12. 20:5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백호 옷이 다 젖은 상황ㅇㅇㅇ

옷 위에 원피스 가죽옷(?) 입으려니까 축축하고

젖었으면 위에도 걍 벗으라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라랑 문가비 "우리도 아무것도 없어"

아니 누나분들 왤케 덤덤하시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섹시 산적의 뒤태를 보아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포자기한 백홐ㅋㅋㅋㅋㅋㅋ걸치고 있는건 가죽 원피스 한장뿐

그리고 급 조신해진 섹시 산적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앉을때도 조신하게 다소곳하게

ㅋㅋㅋㅋㅋㅋㅋㅋ백호 귀여우면서 웃겼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글 도착전 공항에서 얼굴이랑 정글 도착 후 얼굴이랑 너무 다른 것도 너무 웃기곸ㅋㅋ

잘할줄은 알았지만 이렇게 적응 잘할줄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개 야무지게 구워서 먹는 백호로 마무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