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개월 딸이 영재인것 같다는 유재석

2019. 7. 9. 00:5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김태균.

김태균은 '영재발굴단' MC를 5년이나 진행하고 있음.






전현무가 유재석씨도 얘기해 보라며 부추김 

 

 

머뭇머뭇하다가... 




 

 

아 제가 이런 얘기는 좀 망설이는 편인데

지호(아들)는 이미 초등학교 3학년이니까

천재가 아닌 거로 판명... 





그래서 둘째 딸 나은이에 대해 질문을 하려고함 


 





ㅋㅋㅋㅋㅋ비장한 표정

 








잠시 고민하는 듯 하더니 말을 꺼내기 시작한 유재석


 


"나은이가 책장을 넘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렵게 말을 꺼냈찌만 다시 한 번 묻는 유재석


 

Q. 8개월에 책장을 넘기는 아이, 영재인가요?



 

영재발굴단 MC가 

책장 영재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책장 영재는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재석이

"우리 가족이 지금 흥분해야 되나 말아야 되나 고민중이에요" 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어서 김태균이 

오른쪽에서 왼쪽, 정방향으로 정확하게 넘긴다고 ㅋㅋㅋㅋㅋ








그러자 김태균이 하는 말, 


 

 순서를 아는 애(?)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모습을 본 전현무가 놀리는 거냐고 하니까


 

딸바보 나은이 아빠, 울컥하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