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x101]헤어벤드로 심경변화 나타내는 연습생

2019. 7. 9. 01:4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프로듀스x101 컨셉평가 u got it으로 뽑힌 남도현(16)연습생
12명중 유일한 래퍼포지션을 맡고 있음











원하는 곡에 들어온 남도현 연습생은 만족×1110 하며
어깨춤도 덩실덩실 추는중


し○へ        へ○/ 
 / ヘ       ( ヘ
<           <

 


하 지 만,,







유일한 래퍼포지션임에도 불구하고 방출이 됨,,,
(왜 방출인지는 아무도 몰라요 몰라)





방출 결과에 상처받은 남도현(만14세/최종학력 초졸)







유가릿조에서 예쁘게 잘 쓰고있던 헤어밴드가
방출 후 흑화하기 시작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찐중딩 흑화하는중 ~











디어101 후원영상도 배추도사 머리를 하고 찍음ㅋㅋㅋㅋㅋㅋ






확연한 차이









방출 전⬇️⬇️⬇️









방출 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모두 귀여운 남도현하세요❤








+) 유가릿 형들에게 소심하게 뒷끝표출하는 도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