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색했다는 김석진 비주얼

2019. 7. 10. 00:3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주말에 일본으로 갈 때만 해도 금발 머리였던 진이 

콘서트에서 보라색과 금색이 섞인 머리로 나타났음 



 

 근데 ,, 이 머리색이 직접 셀프 염색했다고..

진이 말하기를 셀프염색했는데 실.패 했다고..


(진아...넌 실패의 단어를 모르는거니???;;;)



의도하지 않은 투톤 헤어도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월드와이드핸섬' 김석진 





보통 집에서 염색하면 색 뭉치고 색 예쁘게 안 나오던데....

염색약................너도 사람 가리는 거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될놈은 뭘 해도 되는구나 ...심지어 셀프 염색마저.........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패한 염색 머리라고는 하지만...

진짜 얼굴이 다했다 김석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생각보다 화려한 색도 너무 잘 어울려서 놀람;;

하긴... 저 얼굴로 뭘 해도 살아남을 듯 

 

 

 

의상 이렇게 입으니까 뭔가 베르사이유의 장미 생각 나 

진짜 잘생겼다 진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니가 말 안했으면 염색 실.패 한 줄도 몰랐다 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