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파리에서 한달살기 시작한 장윤주

2019. 7. 10. 00:3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장윤주 가족들 다 같이 프랑스 파리 갔댕

사진이랑 올라옴




 


진짜 부럽다...

해외에서 한달 살기 이런거 해보고 싶은데 한달이라는 시간적 여유가 없어서 아직 엄두도 못내고 있는데ㅠㅠㅠㅠㅠ


 

장윤주랑 남편 편 일때문에 간거라는데 그저 부럽..

저기 애기가 되고 싶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장윤주 기럭기 진짜 대박이지 않냐

이언니 역시 모델이었어ㄷㄷ


 

파리 날씨 엄청 덥다고 들었는데 더워도 저렇게 여행하면서 다니고 싶다 흑ㅜ

부러어ㅠㅠㅠㅠ



 

"파리 오띄꾸뛰르 컬렉션을 마친. 세계적인 모델 정호연과 함께. 

언제나 너를 통해 많이 배워. 고마워. 긍정적이고 멋진 친구. 사랑해요 정호연"




둘다 모델답게 흰티에 청바지만 입어도 포스가;;

진짜 시원시원 멋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시봐도 이 사진 너무 멋있어ㅠ

파리에서 행복한 한달 보내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