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공주 막내 박유림 근황

2019. 7. 10. 00:3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무려 2004년에 데뷔했던 7공주

그중에서도 막내 박유림 (작년 슈가맨 출연했을 때 20살)


 

한국과학영재학교 졸업후 18학번으로 카이스트 입학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열심히 부지런히 살았네



카이스트 입학 후 대학내일 표지 모델도 했음

존예



문제적 남자에도 출연했음

카이스트 다녔던 이장원이랑 선후배로 인사하고ㅋㅋㅋ


 


올해에는

인천 선으로 미스코리아도 참가



 

7공주 활동시절에 대기실에서 수학 문제 풀면서 수학에 흥미를 느껴 공부를 하고 싶다고 생각했다고...

어릴적부터 서울대 가는게 목표라고 했다던데 카이스트 입학까지ㄷ


  

 

진짜 올바른 막내온탑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해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