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1위를 믿지 못하는 것 같은 여돌 청하

2019. 7. 10. 00:3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1위 가수 구경나온게 아니고,,,청하가 1위맞음ㅇㅇ


제가 1위라구요.....??????? 



LivelyGlamorousGull

1위되서 신난 청하 ㅋㅋㅋ신났쪄 ㅋㅋㅋㅋㅋㅋㅋ귀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개월 후,



 그저 칼퇴 생각에 보나랑 꽁냥꽁냥ㅋㅋㅋㅋㅋㅋ



(띠용???!!!!!!!!! 내가 1위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steemedPastelDorado

무대에서는 포스 쩌는 청하 존멋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러분 청하하세요 ㅠㅠㅠㅠㅠㅠㅠ 절대 후회안합니다 ㅠㅠㅠ

무대에서는 카리스마 쩔고, 평상시에는 귀염귀염한 청하하세요 


HeartyForcefulHerring










끝으로 평소 음방 할때 카메라 찾기 천재이면서

수록곡 무대할 때는 꼭 팬들 찾아서 그쪽으로 하트해주는 청하보구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