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애 만난 부승관

2019. 7. 10. 00:3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퀴즈를 맞추면 보상으로 핫도그를 주는 상황.


이번 문제의 보상은 명랑핫도그 모짜맵구마!!





 핫도그를 준다니까 의욕이 활활 타는 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출연자들이 그게 뭐냐고 물으니까



비장하게 설명하는 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시지 속엔 할라피뇨가 들어가서 매콤함을 느낄 수 있고

감자가 아닌 고구마로 달콤함을 주면서

마지막엔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가있습니다.



 

소스도 준비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죽하면 제작진이 그만하라고 ㅋㅋㅋ

사람들이 PPL인 줄 안다고 자막 달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퀴즈를 풀어야하는데

갓세븐 재범이 먼저 정답발언권을 얻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절함이 얼굴에 

절실히 다 드러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감탱 가만 안 둬"

오해금지 퀴즈 정답임 

(TMI 문제가 뭐였냐면,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개성댁이 탈옥하면서 벽에 남긴 말

맞추는 거였음)

 



그렇게 얻게 된 그 핫도그 


그리고 모든 멤버들이 승관이가 이 핫도그를 먹게되니까

진심으로 축하해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그렇게 축하 받을 일인가 싶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이게 이 정도로 그렇게 맛있어??? 먹어 본 사람??

승관이가 저렇게 좋아하니까 나도 함 먹어봐야겠다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먹고 멤버들이랑 사이좋게 나눠먹었대요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