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엑 조승연 직캠은 도입부에서 끝남

2019. 7. 10. 00:3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오늘 조승연은 움직여 직캠 뜨자마자
도입부 부분 움짤부터 엄청 올라옴

어떻길래 그러냐면ㅋㅋㅋㅋㅋㅋㅋ




개까리존멋이었거든

고개 숙이고 있다가 노래 시작하니까
눈을 살짝 치켜세우는데 표정 진심 개까리해 ㅁㅊ 귀엽기도 하고

도입부 5초만에 걍 끝내버리겠다는 표정임
나 얘 아예 작정한줄





그 다음 여유로운 표정지으면서
살짝 눈을 깔고 내려보다가

드랍잇 !!!!!!!!!!!!!!!!!!!!!
하자마자 표정 싹 바뀌는거 봐




바로 다음 
옆에 멤버들 팔 탁탁 쳐내고
도는 부분까지 완벽




Yeah Cross a line
We're having fun tonight
Listen
까지 마치면 도입부 끝




아 진짜 까리함 그자체

직캠 보면서 계속 든 생각이
컨평 1위할만 했다.... 이거였음

속는셈치고 도입부 10초만 봐봐 ㅋㅋㅋ
표정 짓는게 진짜 재밌어
조승연은 무대로 사람 홀리는 그런게있음




마무리는 현빈이 공주님 안기 ㅋㅋㅋ

직캠 맛집 주소♡
http://tv.naver.com/v/9095142?openType=nm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