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잭맨 딸 되게 강인할 거 같지않음?

2019. 7. 10. 00:3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휴잭맨 딸 '에바'

하늘 날고 있음




 

아빠 그네 세게 밀지 말라고!!!



 

아빠가 비행기 하라고!!!!



 

에바는 킥보드 타고 휴잭맨은 조깅

어릴때는 에바가 좀 뒤쳐짐



 


아!! 아빠!!! 같이 좀 가자고!!! 

하는거 같지 않냐



 


쪼리괴물.....





어렸을 때의 에바가 아니야...

이제 아빠가 저러고 달리는거 익숙해져서 

애도 점점 즐기는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빠!! 이것 좀 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댕댕이 표정ㅋㅋㅋㅋㅋㅋㅋ




 농구공인가....?

휴잭맨 가족 휴가가서 바닷가에서 놀 때도 애를 거의 뭐... 

놀이기구 수준으로 던지는중


에바는 엄청 즐거워보인다ㅋㅋㅋㅋ



 


애기 배를 북처럼 사용하는 중이냐고ㅋㅋㅋㅋㅋㅋㅋ

이러다 아내한테 등짝 스매싱 당했을 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과격하긴한데 보다보니까 사랑스러운 부녀같기도 하곸ㅋㅋ역시 맨중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