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소녀 임은경 근황사진

2019. 7. 10. 00:4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오랜만에 얼굴을 보인 임은경은 36살인 현재까지도 모태 솔로라며 웃지 못할 이야기를 한다.


"언제까지 모태 솔로였냐?"는 MC의 질문에

"혼자 짝사랑은 많이 해봤다"고 말끝을 흐리며 "집 밖을 잘 안 나간다"고 덧붙인다. 




36살인 현재까지도 모태솔로.....모태솔로...

언니 모태솔로라는 단어의 의미를 잘못알고 있는건 아니겠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임은경은 자발적 모태솔로 아니냐고



이말을 들은 나래


"집 밖을 안 나가면 집으로 들이면 된다"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임은경 진짜 대단했지

1999년도 이동통신사 모델로 데뷔했는데 그 때 그 TTL 소녀 이미지는 진짜 ㄷㄷㄷ

이름도 나이도 모르는 신비주의 컨셉이었던걸로 기억하는데 그때 어렸어도 임은경 CF는 아직도 생생하게 기억남



이거 막 토마토 던지고 그랬던거

엄청 신비로웠음


임은경 고등학교 졸업사진이라함

너무 이뻐 이때도 신비로운 느낌ㅋㅋㅋ


너무 예뻤었다

지금봐도 인형같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사진 레알 빠져들어

눈동자가 어쩜 저러냐 대박ㄷㄷㄷㄷㄷㄷㄷㄷ

반응형